Pages

Sunday, August 22, 2010

[Mission_3] 오피스웹앱스가 있는 대학생활, 바로 이 맛 아닙니까♥


사실 이 포스트는 순전히 재미삼아 만들어본겁니다 :)
친구와 메신저로 실컷 수다떠는 중에 대학생 때 오피스웹앱스로 꼭 해야할 일은 뭐가 있을까 생각하다가 장난으로 쓴거였거든요 ㅋㅋㅋ
버리기 아까운 것들만 골라서 올립니다 XD



대학생이라면 오피스웹앱스로
꼭[?] 해봐야할 것들!



첫번째_
놀 때는 실컷 놀고 버스 안, 화장실에서 나는 틈새 시간에 과제하기 :)


두번째_
수업 중에 더욱 꼼꼼한 필기를 위해 친구와 원노트에 동시에 필기하기!





세번째_
이건 같이 얘기하던 친구랑 진지하게 복학하고나서 해볼 생각인데요.



엑셀웹앱스로 성적내기를 하기로 했습니다.

누가 높은 성적을 내냐 이런건 식상하기도 하고, 공부 잘하는 애들한테만 유리한 내기잖아요.
저희가 하기로 한 내기는 '성적 맞추기'!

제가 예상하는 제 과목별 성적을 엡셀웹앱스에 기록해놓고, 역시 제가 예상하는 친구의 성적을 엑셀웹앱스에 기록해놓습니다.
친구도 마찬가지로 본인이 예상하는 본인의 성적과 제 성적을 엑셀 웹앱스에 적는거죠.

성적 발표 전날까지는 언제든 수정할 수 있습니다.
하지만 발표나고 나서 수정은 반칙!
어차피 버전관리때문에 그렇게 하지도 못하겠지만요.



제일 근접하게 맞춘 사람이 쏘기로 했습니다. =)






이 밖에도-


원노트웹앱스로 친구랑 배낭여행 계획짜기,





오피스 없어서 과제 못하겠다고 핑계대는 친구에게 오피스웹앱스 소개하기,






도서관에서 친구랑 동시에 책 읽고 원노트웹앱스에 독서감상문 쓰기,


그리고,
보기 싫은 사람하고는 만나지 않고 오피스웹앱스로만 팀플하기,





오피스웹앱스로 버스 안에서 과제하기
등의 얘기가 나왔어요.

생각해보면 오피스웹앱스로 할 수 있는 일이 너무나도 많네요!

앞으로 오피스웹앱스가 우리의 대학생활을 많이 바꿔놓지 않을까 싶어요. 저희가 장난으로 상상했던 에피소드가 현실이 될 수도 있겠죠? 또는 그 이상의 에피소드들이 오피스웹앱스로 인해 탄생하지 않을까요? :)
오피스웹앱스가 대학생활의 한 문화로 자리 잡을 날도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아 무척 기대되네요!


혹시 오피스웹앱스와 관련된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나요?
그렇다면 우리 같이 공유해요 ><



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